☞ 경일대학교 2022년도 수시모집요강 바로가기

☞ 경일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홈페이지 바로가기

경일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2022년도 수시모집 주요사항

항공서비스학과는 총 40명을 모집한다. 구체적으로 학생부교과 면접전형 30, 학생부교과지역인재면접전형 5, 학생부종합 5명이다.

주요사항으로 수능최저학력 기준은 없으며, 전형요소 반영비율은 학생부교과(면접전형, 지역인재 면접전형)는 학생부 교과 70% + 면접 30%이고, 학생부종합전형은 학생부종합평가 70% + 면접 30%이다. 여기서 학생부종합평가는 학생부(교과+비교과)를 활용한 종합평가이며, 자기소개서나 추천서가 필요 없다.

학교생활기록부 교과 성적 반영방법은 학년별 반영비율은 100%이며, 교과90% + 출결 10%를 반영한다. 반영교과는 전학년 국어, 수학, 영어, 사회(역사/도덕포함), 과학 중 상위 9과목을 반영하는데 국어, 영어, 수학, 사회, 과학 중 4개 교과에서 교과별 1과목을 필수로 반영해야 한다. 더불어 전학년 진로선택 상위 3과목을 교과 구분 없이 반영하여 총 12개 과목으로 교과 성적을 산출한다.

 

수시 원서접수는 910()~ 9.14() 18:00까지 본교(http://www.kiu.ac.kr), 대학입학원서 통합접수 사이트인 유웨이어플라이 또는 진학어플라이에서 가능하다.

본교 내 전형별로 지원 모집단위가 같거나 달리하여 복수지원이 가능하며, 출신교등학교 계열(인문계, 자연계)과 관계없이 교차지원도 가능하다.

면접고사는 학생부교과 면접의 경우 925(), 학생부교과 지역인재는 102(), 학생부종합전형은 109()에 실시된다.

면접고사 참여 학생은 신분증(주민등록증, 학생증<사진 및 생년월일 포함>, 운전면허증, 여권, 청소년 증)을 반드시 지참하여야 하고, 휴대폰은 고사장 입실 전 제출 후 종료 후 반환받는다.

최초합격자 발표는 1111() 본교 홈페이지에 공고예정이며,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.

저작권자 © 한국항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