칼럼Column 서비스는 눈으로 시작한다. 일반적으로 서비스 고객은 어떤 문제가가 발생했을 때 하나의 사건으로 불만을 제기하는 경우는 극히 드물다. 예컨대 부정적인 사건이 하나만 발생할 ... 대한항공 전직 여승무원동우회(KASA) 무료급식 봉사활동 참여 [오세철변호사 항공법률 칼럼] 항공기 승무원의 지위에 대하여 [칼럼] 일본 항공(JAL)의 파격 인사, 한국에서도 여성 승무원 출신의 리더십 시대를 기대하며
칼럼 많이 본 기사 1 [오세철변호사 항공법률 칼럼] 국제항공운송지연에 있어서 정신적 손해배상 청구 가능 여부 2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캡스톤 디자인 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 3 한국군사랑모임 KSO 출범식 4 기내사고 시 항공사의 위자료 책임 5 세한 대학교, '세한대학교-운화국제대학' 설립 현판식 가져
칼럼니스트 진성현 교수/가톨릭관동대학교 항공 김칼럼 칼럼대학교서비스학과교수 이종호 교수/경일대학교 항공서비스 정선미 박연호원장/차앤박 피부과 최희정 변호사/법무법인 별 분사무 이상철 와인소믈리에 김경훈 변호사/법무법인 민행 오세철 변호사/법무법인 가원 이광원 서양화가/전. 대전MBC 홍영식 교수/인하공전 항공운항과